일산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2022년 성인중증발달장애인의 ‘감정아! 놀자’ 참여자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일산장애인자립생활센터

일산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2022년 성인중증발달장애인의 ‘감정아! 놀자’ 참여자를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감정아! 놀자’는 음악·연극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감정표현 능력과 대인관계를 향상시켜 자립생활의 기반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전문 강사진이 참여해 프로그램의 전문성을 높이고 참여자들의 내재된 감정을 쉽게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영상물로 제작해 ‘가족과 함께하는 워크숍’에서 활용할 계획이다.

특히 ‘미래의 감정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구상하는 과정을 통해 주체적인 삶을 준비하고 성취감을 향상시켜 안정적인 자립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

모집 대상은 성인중증발달장애인이며 신청서는 일산센터 홈페이지(www.ggableforum.or.kr)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ilsanil@hanmail.net) 또는 팩스(031-907-3096)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일산장애인자립생활센터 070-7730-1581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