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이 ‘2021 용인시장애인문화예술제 : 찾아가는 ART TOGETHER’ 참가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이 ‘2021 용인시장애인문화예술제 : 찾아가는 ART TOGETHER’ 참가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참가자는 공연 부문과 전시부분으로 나누어지며 장애예술가와 예술활동하는 장애인단체 등이 대상이다.

이번 예술제는 코로나19 팬더믹 상황에서 지역 내 문화예술인들의 활동제약을 해소하고 시민들에게는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문화예술을 즐기면서 일상회복을 앞당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하였다.

장애인과 비장애인 어울림공연부문과 전시부문으로 나누어지며 경기도, 용인시의 후원으로 12월 6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유튜브와 온라인 전시관 별도의 홈페이지를 통해 영상과 음성, 자막을 통해 공개된다.

관람 후기 참여자 중 추첨해 기프티콘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연부문은 국악, 음악, 무용, 연극, 클래식 등 7분 내로 표현 가능한 장애인, 장애인단체․시설, 전시부문은 사진 파일로 담을 수 있는 크기의 미술, 사진, 문예, 건축 등의 전시 예술 활동을 하는 장애인, 장애인단체․시설이면 신청가능하다.

신청은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신청서와 신청서류를 내려 받아 신청한 뒤 이메일(heart4u-y@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참여한 장애예술가는 “2021 용인시 장애인 문화 예술제 영상”에 소개되며 사진활동집이 제공된다.

<문의>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 평생교육팀 031-320-4860~3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