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애인인권포럼이 한국장애인재단 지원사업 일환으로 성인중증발달장애인 감정표현 프로그램 “감정을 찾아서” 참가자를 모집한다.ⓒ경기장애인인권포럼

경기장애인인권포럼이 한국장애인재단 지원사업 일환으로 성인중증발달장애인 감정표현 프로그램 “감정을 찾아서”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음악·연극·미디어활동을 통한 의사소통능력과 대인관계 향상으로 지역사회 자립생활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극단 ‘락버스’와 함께 전문적인 강사진을 구성, 감정을 실생활에서 친숙하게 익히는 연습과, 가족과 함께하는 워크숍으로 다양한 감정을 활용해 보는 시간을 갖는다.

일정은 오는 28일부터 9월 26일까지 매주 화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된다. 단, 코로나19로 인해 진행일정은 변동될 수 있다.

대상자는 고양시에 거주하고 있는 성인중증발달장애인이며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10명을 모집한다.

홈페이지(www.ggableforum.or.kr)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팩스(031-907-3096)나이메일(ilsanil@hanmail.net)로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 070-4473-2397번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