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이 오는 13일까지 ‘2020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추가 모집한다.

‘평생교육 프로그램’은 지역사회 내 성인 발달장애인들을 대상으로 학령기 이후 배움의 기회를 제공해 장애 당사자의 자립능력 및 사회능력 향상을 지원하고 건강한 여가문화생활 통한 정서적 안정을 도모하고자 3월부터 12월까지 운영된다.

평택시 거주 20세~40세 발달장애인 9명을 추가 모집하며, 수강원서 접수 후 적격성 평가를 통해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발할 계획이다.

대상은 ▲평택시 거주 20세~40세 성인 발달장애인(각급 학교에 재학 중이거나 특수학교 전공과에 재학 중인 자는 제외) ▲전형일 현재 평택시에 거주 ▲신변처리, 집단 활동 및 의사소통 가능 ▲전염성질환이 없어야 지원이 가능하다.

희망자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bbjb.or.kr)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수강원서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복지카드 사본 또는 장애인증명서 사본을 첨부, 이메일(bbjb3973@naver.com)이나 방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http://bbjb.or.kr) 공지사항 게시판을 참조하거나 전화(031-615-3981~2, 가족평생교육지원팀)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