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청과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은 지난 2일 양주시청에서 중증장애인생산품의 구매인식개선과 구매활성화를 위한 ‘중증장애인생산품 찾아가는 전시전’을 개최했다.ⓒ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양주시청과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은 지난 2일 양주시청에서 중증장애인생산품의 구매인식개선과 구매활성화를 위한 ‘중증장애인생산품 찾아가는 전시전’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무용지, 화장지, 사무용품, 판촉물 등 다양한 상품들을 전시함과 동시에 양주시 내의 중증장애인생산품을 생산하는 직업재활시설로 지심엘앤씨(조명기구, CCTV 등)가 같이 참여해 양주시 내에서 생산하는 중증장애인생산품을 홍보하는 장이 되었다.

또한 양주시청에서 실시하는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과 더불어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제도교육도 같이 진행하게 되어 양주시청 내 공무원으로 하여금 중증장애인생산품을 알리고 구매인식개선에 앞설 수 있게 되었다.

경기판매시설 원부규 원장은 “중증장애인생산품 전시전과 우선구매제도교육을 진행하는데 도움을 주신 양주시청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양주시청에서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장애인생산품은 주문전화(1800-6636) 또는 쇼핑몰(www.gom.or.kr)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