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동부지사가 12일 관내 화장품 생산 기업인 ㈜스포메틱스와 사회공헌 교류 협약서를 체결했다.ⓒ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동부지사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동부지사가 12일 관내 화장품 생산 기업인 ㈜스포메틱스와 사회공헌 교류 협약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과 사회공헌활동의 지속적 실천을 통한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상호 협력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스포메틱스는 지사 관내 성남시에 위치한 스포츠 전문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탄탄한 기업경영을 통해 설립(2016년) 2년만에 선스틱분야 1등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이미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를 통해 물품 기부활동을 펼쳐왔다.

더불어 오는 13일에 진행될 장애인고용촉진 캠페인에 참여, 관내 장애인유관시설 근로장애인에게 물품 기증을 비롯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할 계획이다.

정봉규 대표이사는 “공단과 사회공헌 교류 협약을 통해 장애인고용에 대한 생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지속적으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원종호 공단 경기동부지사장은 “우리사회의 취약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감사드리며 이 같은 활동이 장애인과 함께 일할 여건을 넓혀가기 위한 선제적 선행이 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갈 것” 이라고 의지를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