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애인인권포럼이 ‘2019년도 여성장애인 교육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보건복지부와 경기도 지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2018년도에 이어 임신, 출산, 육아 등 생활 밀착형 상담 서비스, 역량강화사업으로 글쓰기교실, 영어교실, 건강아카데미, 도자기 페인팅 수업이 진행되며, 천연디자인 비누 창업반과 꽃꽂이가 신설되어 진행된다.

또한 자조모임으로 뜨개모임과 신설 음악합주모임이 운영되고, 선배 멘토가 자립과 인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멘토링이 진행예정이다.

교육 프로그램은 3월 중순부터 11월까지 경기포럼 교육장(고양시 소재)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참가비와 재료비는 무료이다.

사업에 대한 설명회는 오는 3월 5일 오후 2시 경기포럼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당일 1차로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이어 다음 날인 6일까지 2차 접수를 받는다.

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전화, 내방,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온라인 신청의 경우 홈페이지(www.ggableforum.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ilsanil@hanmail.net) 또는 팩스(031-907-3096)로 발송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포럼 홈페이지 및 장애여성 교육지원 담당자(070-7730-1364)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