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과 함께하는 걷기대회 포스터.ⓒ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오는 10월 2일 오후1시30분 광교호수공원에서 장애인과 함께하는 걷기대회 “함께 걷는 가을의 어느 날”을 개최한다.

이번 걷기대회는 수원시와 인근 장애인과 인솔자 650명, 학생 100명, 개인 및 단체봉사 250명 등 1000여 명이 함께 참여하며, 개회식과 “7080 영구밴드”, 뮤지컬배우 “김승환”의 축하공연으로 막을 올린다.

걷기대회는 광교호수공원 마당극장에서 시작해 원천호수 산책로를 거쳐 약 1.5km의 코스로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외에도 부대행사로 장애인식개선(장애체험, 희망판넬, 장애관련 O, X 퀴즈), “편견을 없애는 길은 험해” , “편견을 잡아라”, “라온제나 평생교육 프로그램 체험 활동이 펼쳐진다.

특별히 걷기대회의 드레스코드는 “복고”로 복고 컨셉의 의상, 포토존, 행운권, 기념품 등을 볼 수 있다. 이날 행사의 가장 멋진 복고 복장을 입은 참여자에게는 특별한 상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걷기대회에 대한 접수 및 문의는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교육문화팀 ☎ 031-548-5620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