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장예총)가 2021 장애인문화예술축제 ‘A+ Festival’를 운영할 주관대행사 공모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A+ Festival’는 장애와 비장애의 구분 없이 모두가 함께 어우러지는 장을 제공하고 장애예술인이 주인공이 되는 꿈과 열정의 기회 확대를 목적으로, 지난 2009년부터 장애예술인에게 작품발표 기회를 제공해 장애인예술의 가치 제고를 통한 우리나라의 문화다양성 확보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주관대행사는 오는 9월 중 열리는 A+ Festival 개막식 및 프로그램 기획, 행사장 조성, 인력 운영 등 축제행사관련 부분 등 행사와 관련된 모든 제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사업에 참여를 원하는 대행사는 장예총 홈페이지(www.fdca.or.kr) 혹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누리장터에 고지된 입찰공고를 토대로 과업지시 및 제안요청서를 작성한 후 21일 오후6시까지 장예총 사무처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우편, 이메일, 팩스 접수는 불가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장예총 홈페이지 혹은 누리장터 공개 입찰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 한국장애인문화예술단체총연합회 02-304-6211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