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사례공모전’ 참여자 모집 포스터.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서울북부장복)이 오는 23일까지 장애인의 날을 맞아 차별 없는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차별사례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차별을 경험하거나 목격했던 사례와 다양한 해결방법을 주제로 글, 그림, 사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을 받는다.

공모전은 장애·비장애 주민 모두 참여 가능하며 신청서와 함께 차별사례 및 해결방안을 담은 글, 그림 사진 등을 복지관에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swyys96@daum.net)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30일 우수작을 발표하며 심사를 통해 우수작에는 최대 2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우수작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상을 수여한다.

단 어디에도 공개되지 않은 본인의 생각이나 경험으로 작성해야 한다.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아야 하며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 경우 수상 취소 및 이에 대한 책임은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북부장복 홈페이지(www.internet.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2-2092-1755)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