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여행과 함께 여행을 떠난 고객.ⓒ기아 초록여행

기아 초록여행은 ’인생샷 여행‘을 주제로 여행을 떠날 장애인 가정 이벤트 신청을 오는 25일까지 받는다.

초록여행 ‘인생샷 여행’ 이벤트는 여행지에서 멋진 여행 사진을 찍으며,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은 장애인 가정을 위해 기획됐다.

여행구성원은 집단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해 거주를 같이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신청 시 사연에는 멋진 사진이 나올만한 여행지와 함께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은 다양한 사연을 적어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에 선정된 장애인에게는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카니발 차량과 유류 완충, 여행경비(30만원), 필요 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25일까지며,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4월 28일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되며, 총 7가정을 선정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초록여행을 통해 여행을 다녀온 고객은 “코로나가 길어져 너무 힘들었다. 여행하기가 너무 힘들었는데, 드디어 여행을 할 수 있어 행복하다” 라며 “초록여행의 고마움을 새삼 느끼며 즐거운 여행에 큰 도움이 되었다.” 고 말했다.

한편, 초록여행 차량은 차량 내 감염 예방을 위해 주 1회 연막 살균소독과 매일 분무소독을 시행 중이며, 정부의 생활 방역 세부지침에 의해 초록여행 이용 시 ‘마스크 미착용’, ‘37.5도 이상의 체온’, ‘14일 이내 해외 여행력’이 있는 경우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2단계가 적용되는 지역은 4인 이하만 여행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기아 초록여행의 실행 파트너 사단법인 그린라이트(1670-4943(1))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