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장애인 근로자 지원사업’ 참여자 모집 포스터. ⓒ사단법인 장애인의 길벗

사단법인 장애인의 길벗이 오는 12일까지 서울지역의 장애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2021년 장애인 근로자 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장애인이 직장 생활 중 장애로 인해 겪게 되는 여러 문제 상황에 대해 장애인 근로자 스스로 대처해 낼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고 직업생활 적응을 돕고자 마련됐다.

주요 사업은 고용관계에서 상대적으로 취약한 장애인 근로자에게 노무·법률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는 노무 전문가와의 만남의 날, 장애라는 공통의 경험을 공유해 전인적 상담을 제공하는 동료 상담, 장애인 근로자로 구성된 집단 활동을 통해 정보공유와 정서적 지지를 얻을 수 있는 자조 모임 활동이다.

신청은 장애인의 길벗 홈페이지(http://길벗.kr/)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jgcil1@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장애인의 길벗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화(02-2132-9056)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