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장애인고용인식개선 Festival’ 수상자 사진.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이하 장고협)가 지난 11일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을 위한 ‘2020 장애인고용인식개선 Festival 시상식(이하 페스티벌 시상식)'을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했다.

페스티벌 시상식은 2000년 장애인근로자의 인식개선을 위해 고용노동부 민간경상보조사업으로 시작된 ‘전국장애인근로자문화제’에서 이어진 사업이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강사 콘테스트, 장애인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 및 모니터링, 지역기반 사업체와 함께하는 컨퍼런스 부문에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7명(5개 사업장 포함)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부문별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국회의장상(지역기반 사업체와 함께하는 컨퍼런스 부문), 고용노동부장관상(강사 콘테스트 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장애인고용인식개선매니저 아카데미 및 모니터링 부문)이 각각 수여됐다.

자세한 내용은 장고협 홈페이지(http://www.kesad.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2-723-4096)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