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의원은 16일 한국장애인재단에 5천만 원 상당의 모발두피케어 샴푸 1,000개를 후원했다. ⓒ한국장애인재단

한국장애인재단(이사장 이성규)은 모리의원(원장 이상욱)이 5,000만 원 상당의 모발두피케어 샴푸 1,000개를 후원했다고 16일 밝혔다.

모리의원은 탈모, 두피염 관리 전문 병원으로 개원 이래 10여 년간 저소득층 탈모 치료 지원, 공무 중 재해나 화상을 입은 경찰과 소방관을 위한 무료 모발이식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기부물품으로 전달된 ‘모리수 샴푸(500㎖)’는 모발과 두피의 필수 영양성분과 활성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샴푸로 세정뿐 아니라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모리의원 이상욱 원장은 “코로나19 확산세로 개인위생이 더욱 중요해진 시점에서 장애인 시설 이용자와 종사자 등 외부인과의 노출이 불가피한 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성규 이사장은 “어려운 때에 연말을 맞아 우리 주변에 소외 받는 분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덕을 쌓아 준 모리의원에 감사하다”며, “후원된 물품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