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가 지난 15일 서울과 대전에서 실시한 ‘장애인 고용 매니저 아카데미 고급과정’ 수료생을 대상으로 서울 이룸센터에서 온라인 워크숍을 진행했다.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회장 손영호, 이하 장고협)가 지난 15일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에서 ‘장애인 고용인식개선 매니저’ 온라인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장애인 고용 매니저 아카데미 고급과정’ 수료생을 대상으로 언택트 시대에 직장 내 장애인인식개선 강사들에게 꼭 필요한 ‘온라인 라이브강의 운영 스킬향상 과정’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장애인 인권과 인식개선교육의 방향’에 대한 강의를 통해 환경변화를 대비한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강사로서의 역할과 대응방안을 구체적으로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과 대전 수료생들은 자기소개와 토론을 통해 교류와 소통은 물론 앞으로 장애인 고용인식개선 강사로서 구체적인 활동을 위한 다짐과 함께 협회와 장애인고용공단에 지속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장애인 고용인식개선 매니저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장고협 홈페이지(http://www.kesad.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2-723-4096)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