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KODDI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 포스터.ⓒ한국장애인개발원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오는 13일까지 국민 참여를 기반으로 체감할 수 있는 기관 혁신과 변화를 이끌어내고자 ‘2020년 KODDI 대국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

공모는 ▲ 포스트 코로나 시대, 장애인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한국장애인개발원의 역할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지역사회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는 협력 방안 ▲ 장애인 이동권 보장을 위한 생활환경 만들기 총 3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중복 제안도 가능하다.

이번 공모는 지난 6월 발표된 기획재정부 ‘20년 공공기관 혁신 가이드라인에 따라, 국민소통을 강화해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확실한 혁신 성과를 창출하고자 추진됐다.

국민 누구나 공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지원은 개발원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www.koddi.or.kr/bbs/notice01.jsp)에서 공모전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jschoi@koddi.or.kr)로 접수하면 된다.

개발원은 실현가능성, 혁신성, 구체성 등을 종합평가해 고득점 순으로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총 3개 아이디어를 선정한다.

선정된 수상자들에게는 한국장애인개발원장상과 부상을 수여하며, 2020년 혁신계획 및 사업 수행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접수기간, 신청방법 등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개발원 홈페이지(https://www.koddi.or.kr) 또는 사회적가치팀(02-3433-0780)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