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피터팬 포텐셜 뮤직아카데미’ 포스터.ⓒ피터팬클럽

발달장애인의 꿈꾸는 스포츠문화예술공동체 피터팬클럽과 서울튜티앙상블이 발달장애 아동/청소년을 위한 “Again 해피투게더” - ‘2020 피터팬 포텐셜 뮤직아카데미’를 진행한다.

이 사업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과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0년 장애인 문화예술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음악교육을 통해 잠재력을 개발하고 역량을 강화해 발달장애인 예술가로서의 성장을 지원하는 음악예술교육프로그램이다.

음악에 관심이 있는 발달장애인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며, 음악교육 경험이 없어도 참여가능하다.

‘솔페이지(solfege)’ 종합음악교육으로 아주 쉽고 재미있는 음악 기초 이론수업을 하며, 기초발성부터 성악발성까지 배우고 노래를 부르는 합창교육과 피아노, 색소폰, 바이올린 등 다양한 악기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은 12월까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상황에 따라 온라인 교육과 1:1 대면수업 그리고 소규모 그룹수업을 병행될 예정이다.

교육 참여관련 자세한 내용은 피터팬클럽 홈페이지(http://cafe.daum.net/eppeterpaninlineclub)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피터팬클럽 010-4646-723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