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이 오는 5월 3일까지 중증장애인 채용 카페 ‘아이갓에브리씽(I got everything)’의 드립백 ‘밸런스브라운’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한국장애인개발원

한국장애인개발원이 오는 5월 3일까지 중증장애인 채용 카페 ‘아이갓에브리씽(I got everything)’의 드립백 ‘밸런스브라운’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발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과 홈카페 분위기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밸런스브라운’은 미디엄 로스팅으로 약간의 산미와 단맛이 균형 있게 어우러지며 아몬드와 다크초콜릿의 풍미가 나는 드립백 커피로, 카페 ‘아이갓에브리씽’매장에서 사용하고 있는 원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개발원 SNS(https://www.facebook.com/koddi1989/)에 게시된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페이지에 공유한 후, 개발원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된다.

개발원은 5월 4일 이벤트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밸런스 브라운’ 2박스를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최경숙 원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밸런스브라운’ 드립백 SNS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실제 카페에 있는 것과 같은 깊은 풍미의 드립백 커피를 마시며 실내에서도 가족들과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 ‘아이갓에브리씽’은 개발원이 중증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전국 공공·민간 건물에 마련한 카페로 현재 전국 54호점에서 운영 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