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 포스터.ⓒ하트-하트재단

하트-하트재단이 ‘제4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 참가단체를 모집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클래식/실용음악 부문 발달장애인 그룹음악경연 축제인 ‘제4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 GREAT MUSIC FESTIVAL(GMF)’은 SK이노베이션의 후원으로 10월 28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강당에서 열린다.

음악경연 형태로 진행되는 본 페스티벌의 참가신청은 6월 30일 오후 6시까지 받는다.

신청서류는 하트-하트재단(http://www.heart-heart.org/)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본선에 진출하는 팀은 클래식, 실용음악 분야의 전문가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통해 7월 말에 발표될 예정이다.

2017년부터 시작된 GMF는 역대 누적 총 97개팀, 1000여명의 수준 높은 실력의 발달장애인 연주 단체들의 공연과 유명 셀럽들의 동참으로 다채롭고 풍성하게 진행되었다.

특히 본 페스티벌에서 수상한 단체들에게는 상금 뿐만 아니라 음악 전문 교수진 연계를 통한 멘토링 특전이 주어진다.

또한 올해부터는 본선 진출팀 뿐만 아니라 참가한 모든 팀에게 다양한 연주 무대기회를 확대해 전국의 발달장애인 음악단체를 지원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