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랑양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정신장애인 대상 집단자립생활프로그램(ILP) 참여자를 모집한다.ⓒ사람사랑양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

사람사랑양천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정신장애인 대상 집단자립생활프로그램(ILP)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2020년 서울시 중증장애인센터지원사업으로, 3월부터 11월까지 매월 셋째주 토요일에 진행한다.

프로그램 내용은 자립생활관련하여 알고 싶은 것(자기관리, 주거, 대인관계, 돈 관리 등)과 하고 싶은 것(문화체험, 그룹여행)을 바탕으로 3월 첫 모임을 통해 월별 세부 진행내용이 결정될 예정이다.

양천센터의 집단ILP는 정신장애인 당사자 활동가와 당사자들이 주도하여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하며 참여대상은 자립생활에 관심 있는 정신장애인 당사자 15명 내외로 매회 선착순 15명을 모집한다.

참여자 모집은 센터에 직접 방문해 센터 이용신청서와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나 일부 프로그램에 따라 일부 자부담이 발생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양천센터 전화 (02-2608-2979)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