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재하가 지난달 28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21호에 동참했다.ⓒ초록여행

배우 신재하가 지난달 28일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의 자유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www.greentrip.kr)’의 셀럽릴레이 21호에 동참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 명의 장애인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며,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저명인사의 응원릴레이다.

신재하는 드라마 ‘VIP’를 비롯해 ‘사의 찬미’. ‘웰컴2라이프’, ‘시를 잊은 그대에게‘ 등 다수의 작품에서 부드럽지만 강렬한 연기로 호평받고 있으며 맡는 역할마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고 있다.

배우 신재하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 된 드라마 ‘VIP’에서 주연배우로 출연한 배우 장나라로부터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1호 주자로 제안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다.

신재하는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21호 희망메세지로 "작은관심으로 누군가의 행복이 만들어집니다. 초록여행과 함께 행복을 선물해주세요! " 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신재하는 젊음의 거리 대학로에서 활약중인 뮤지컬 배우 박강람을 지목했다. 초록여행은 장애인여행의 취지에 동감하는 많은 셀럽들의 참여를 기다린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