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 장애인단체 맞춤형 직무교육 ‘UP School' 직무심화과정 노무특강을 오는 12일과 19일 2회에 걸쳐 서울 여의도 이룸센터 교육실에서 실시한다.

‘Up School’은 매년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의 업무적응력 향상과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실시하는 교육으로 전국 장애인단체 실무자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노무특강은 최근 개정된 법령과 관련된 실제 업무사례를 다루어 인사노무담당자들의 답답함을 해소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실시되는 노무특강 “장애인단체실무자가 노무해!”는 강의 준비단계에서 사회복지현장에 대한 이해가 높은 김장한 노무사(노무법인 웅지 대표 공인노무사)를 초빙했다.

보다 실무친화적인 교육을 위해 사회복지시설회계지침, 장애인시설 운영지침 등 관련 자료를 충분히 공유해 이를 강의교재에 충분히 녹여냈다.

또한 수강신청단계에서 미리 강사에게 궁금한 점을 질문할 수 있도록 하고, 2부에 마련된 네트워킹 및 질의응답시간을 통해 현장실무자들간의 자유로운 소통은 물론 실제 실무를 진행하며 겪는 어려움에 대해 강사로부터 직접 솔루션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장애인단체역량강화교육 Up school 노무특강과 관련된 교육내용과 강사 등 교육 관련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 방법은 한국장총 홈페이지(www.kodaf.kr)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2020년 에이블뉴스 칼럼니스트 공개 모집]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