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번학습지원센터가 지난 9월 28일 국립서울맹학교 운동장에서 시각장애자녀를 둔 24가정을 대상으로 가족운동회를 개최했다.ⓒ실로암시각장애인복지관

설리번학습지원센터가 지난 9월 28일 국립서울맹학교 운동장에서 시각장애자녀를 둔 24가정을 대상으로 가족운동회를 개최했다.

가족운동회는 올해를 맞아 세 번째로 개최하는 프로그램으로, 장애자녀를 양육하며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긍정적인 경험을 통한 가족 간 결속력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가족운동회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풍선기둥 만들기 ▲사방줄다리기 ▲릴레이 기차게임 등의 체육활동과 더불어 다양한 선물과 먹거리 등이 준비된 나눔과 기쁨이 풍성한 시간으로 진행됐다.

한편, 설리번학습지원센터에서는 시각장애인과 시각중복장애인에게 유아기부터 성인기의 발달연령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의 교육재활서비스와 가족지원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본 행사는 LG유플러스, 서울F&B, 동학식품(미니멜츠)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이와 관련된 문의사항은 설리번학습지원센터 가족지원팀(02-880-0601~5)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