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복지재단이 지난 10일 서울 서초구에서 '2019 밀알복지재단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밀알복지재단

밀알복지재단이 지난 10일 서울 서초구에서 '2019 밀알복지재단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올해 첫 출범하는 제1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에는 사전 서류와 면접으로 선발된 12명의 대학생 기자가 참석해 임명장을 수여받고 향후 활동 계획을 안내 받았다.

대학생 기자단은 앞으로 밀알복지재단의 사업장 및 운영시설 방문과 봉사활동을 통해 장애인식개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취재와 기사 작성을 할 예정이다.

선발된 기자들에게는 작성기자 밀알복지재단 채널 게재, 현직 기자 초빙 실무특강 제공, VMS 자원봉사시간 지급, 추후 밀알복지재단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활동기간은 올해 말까지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나눔에 대한 관심과 열정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동참해준 대학생 기자단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적극적인 대학생 기자단 활동을 통해 계획했던 배움 이상을 모두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앞으로 밀알복지재단은 대학생 기자단을 통해 취재력 있는 우수한 인재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양질의 콘텐츠를 통해 장애인식개선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