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지노도예학교가 하나 장애인 디자인스쿨 2019 ‘Just Artist !’ 참가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지노도예학교

사회적기업 지노도예학교가 하나 장애인 디자인스쿨 2019 ‘Just Artist !’ 참가자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하나 장애인 디자인스쿨 2019 ‘Just Artist !’는 KEB하나은행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미술에 재능 있는 장애인을 발굴해 예술가로 키워 내는 것이 목적이다.

참가자는 다양한 미술교육을 무료로 받게 되며, 작가로 활동할 수 있도록 코칭을 받는다. 또한 작품 전시회 참여의 기회도 제공한다. 프로젝트는 5월부터 8월까지 주 2회 지노도예학교 디자인스쿨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예술에 관심 있는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4일까지 지노도예학교 홈페이지(studiozino.modoo.at)와 엔젤스헤이븐 홈페이지(angelshaven.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이메일(studiozino@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지노도예학교는 ‘예술에는 장애가 없다’라는 슬로건 아래 재능 있는 장애인 예술가들을 발굴 · 육성하고 지역사회에 통합문화 예술교육을 제공하는 사회적기업이다.

<문의> 지도도예학교 070-4896-5801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