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장애인 고용 인식개선을 위한 Talent Contest 작품 현상 공모전’ 홍보포스터.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

사단법인 한국장애인고용안정협회(이하 장고협, 회장 손영호)가 오는 6월 14일까지 ‘2019 장애인 고용 인식개선을 위한 Talent Contest 작품 현상 공모전’(이하 ‘공모전’) 작품을 접수받는다.

공모 부문은 운문, 산문, 사진, 컴퓨터그래픽/이모티콘 총 4개다. 만 15세 이상인 등록장애인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1인당 2개 부문 이상 중복 응모 가능).

단 응모 주제인 ‘장애인고용 및 장애인 인식개선’ 내용이 작품 속에 담겨야 하며 응모작품은 부문별 1인당 5편(점) 내외여야 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전자우편(kesad@naver.com), 우편 또는 내방해 작품과 함께 작품응모 신청서,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서약서, 작품설명서, 장애인 증명서류를 첨부해 접수하면 된다.

우편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22, 이룸센터 404호다. 우편접수의 경우 표지에 ‘2019 장애인 고용 인식개선을 위한 Talent Contest 응모 작품 재 중’ 으로 기재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담당자(070-4699-5897/ 02-754-7755)에게 문의하거나 장고협 홈페이지(www.kesad.or.kr)에서 확인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