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 장애인단체 맞춤형 직무교육 ‘UP School' 교육 수강생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Up School’은 매년 한국장애인단체총연맹이 장애인단체 실무자들의 업무적응력 향상과 역량강화를 목적으로 실시하는 교육으로 전국 장애인단체 실무자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교육은 오는 4월 초 열리는 직무기초과정을 시작으로 10월까지 연간 총 6회 시행될 예정이다.

교육의 첫 스타트를 끊을 직무기초과정의 경우, 경력 1년 미만인 장애인단체 실무자를 주요대상으로 총 4개 분야의 핵심직무역량을 향상시킬 교육내용과 방식을 담아 진행 예정이다(1년 이상의 경력자도 신청 가능). 4월 4일~5일 양일간 이룸센터 누리홀에서 열린다.

특히 올해의 경우, 지난 해 교육에 참여했던 각 단체 실무자와 실무책임자들을 대상으로 한 교육 만족도 조사 내 제안사항을 적극 반영해 강의내용 및 방식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교육 접수 기한은 327일 오후 5시까지이며, 과목별 교육내용과 강사 등 교육 관련 세부사항 및 수강신청 방법은 한국장총 홈페이지(www.kodaf.kr)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