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구미MJF라이온스클럽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가 12일 구미MJF라이온스클럽(회장 박추용)과 장애인복지증진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사회공헌활동 지원, 협약기관의 상호 홍보활동 적극 협조, 장애인 비장애인 사회통합 어울림한마당 행사지원 등을 위해 노력하게 된다.

구미장복 김숙희 관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구상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든든하다”며 “앞으로 상호 긴밀한 업무관계를 바탕으로 지역사회의 장애인복지 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구미MJF라이온스클럽의 박추용 회장은 “구미장복의 실질적인 활동에 구미MJF라이온스클럽이 함께 동참할 수 있어서 뿌듯하다”며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의 장애인에게 많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계가 이어졌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한편, 구미MJF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015년부터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화합을 위한 '어울림한마당'행사를 지원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