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형규가 지난 17일 취약계층 문화여가 활성화 촉진을 위한 스타응원릴레이 ‘덧마루 1막 5장’에 동참했다. ⓒ그린라이트

방송인 김형규가 지난 17일 취약계층 문화여가 활성화 촉진을 위한 스타응원릴레이 ‘덧마루 1막 5장’에 동참했다.

문화연극계 배우들과 함께 취약계층 문화여가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한 ‘스타응원릴레이 덧마루’는 한국도시가스협회와 그린라이트가 함께하는 비영리복지기관 야외활동 차량지원사업 “도시가스 민들레카”가 진행한다.

김형규씨는 “봉사는 어려운 것이 아니다.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많은 분들이 봉사활동을 어려워하는 것에서 벗어나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갔으면 좋겠다” 고 전했다.

또한 “도시가스 민들레카를 이용하는 기관과 이웃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여행과 문화예술에서 전해지는 감동을 더 많이 느끼시길 바란다” 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그리고 새롭게 맞이하는 2019년에도 도시가스 민들레카를 통해 많은 추억을 만드시길 진심으로 응원한다” 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아울러 2019년 새롭게 시작하는 덧마루 2막1장 주인공으로 정선경 배우를 지목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