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재활협회 두드림이 오는 12월 15일 오후3시 엘지유블러스 용산본사 지하2층에서 꿈을 투자 받고 있는 장애가정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토크 및 공연하는 제6회 꿈★끼 폭발 행사를 연다.

한국장애인재활협회 두드림은 스스로 꿈을 꾸고 이루어 가기 어려운 장애가정아동·청소년의 꿈 실현을 지원함으로써 사회에서 당당한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매월 40만원씩 꿈을 이룰때까지 지원하는 장기적 인적투자 사업이다.

2018년 현재 3504명의 장애가정아동·청소년들이 교육, 예체능, 자산형성 등 다양한 분야에서 투자 받고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6회 꿈★끼 폭발행사는 꿈을 성취한 장애가정청소년들의 재능과 끼 공연 및 소중히 키워온 꿈을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풀어가는 스토리텔링, 꿈 투자자(후원자)에게 감사의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재활협회에서는 이번 제6회 꿈★끼 폭발에 일반 시민들도 참여할 수 있도록 모집중이며, 참가 신청은 카카오톡(한국장애인재활협회) 또는 두드림 홈페이지(www.dodreamfund.com)에서 참가신청 가능하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