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자애복지관이 오는 31일까지 강남구 연합 장애인식개선캠페인 ‘우리가 그리는 세상’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페인은 강남구와 성모자애복지관, 강남장애인복지관, 청음복지관, 충현복지관, 하상장애인복지관이 주최하는 행사로, 아이들에게 장애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을 심어주기 위해 2005년부터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오는 9월 8일 오후1시부터 일원 에코파크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세상을 그림으로 그려 보는 그리기 마당, 장애이해 인형극, 장애체험, 장애인작가와 함께하는 아트활동 등을 진행한다.

이 밖에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한글주사위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 부스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메인이벤트로 참여자들이 다 함께 박(편견) 깨뜨리기를 통해 장애에 대한 편견과 차별의 벽을 허무는 퍼포먼스를 진행한다.

현재 유치부, 초등부 아동 및 부모 100가정을 대상으로 참가자 모집 중에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성모자애복지관 홈페이지(http://smwelfare.or.kr)를 참조하거나 전화(02-3410-8851, 8853)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