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플러스센터가 취업을 준비하고 싶은 성인 발달장애인을 위한 “취업 접 워밍업!”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커리어플러스센터는 2017년 3월 개소해 서울시의 지원을 받아 취직을 하고 싶은 발달장애인들에게 일자리를 소개하고, 필요시 직무지원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오는 5월 14일부터 12월까지 매월 2회씩 진행될 “취업 전 워밍업!”은 구직 욕구가 있는 성인발달장애인들이 다양한 영역에서 취업 시 필요한 역량을 발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취업 전 워밍업!”은 참가자들의 강점을 기반으로 ▲ 자신의 꿈과 이를 실현을 위한 구체적 방법 탐색 ▲ 다양한 직업군 탐색 ▲ 직장인이 되기 위한 자기 관리 방법 탐색 ▲ 취업을 위한 이력서 작성, 면접 연습 해보기 ▲ 직장 내 갈등 관리 기술 익히기 등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취업 전 워밍업!”에 참가하고 싶은 성인 발달장애인들은 오는 27일부터 5월 11일까지 커리어플러스센터 홈페이지(http;//www.careerpluscenter.com)의 ‘알려드려요’ 게시판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