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와 기아타이거즈의 사회공헌 사업 ‘타이거즈 러브투게더’가 아동·청소년 지원기관 대상으로 문화여가활동 지원하는 ‘문화나눔지원사업’을 진행한다. ⓒ그린라이트

기아자동차와 기아타이거즈의 사회공헌 사업 ‘타이거즈 러브투게더’가 아동·청소년 지원기관 대상으로 문화여가활동 지원하는 ‘문화나눔지원사업’을 진행한다.

기아타이거즈 야구장에 초청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으며, 야구 경기 관람 외에 1박 2일 동안 기아자동차 공장견학 등을 포함한 야외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올해는 기아타이거즈 챔피언스필드에서 야구를 관람하고 광주전라지역의 야외활동을 진행하거나 고척돔에서 야구를 관람하고 수도권에서 야외활동을 진행하는 두 가지 테마 중 한가지로 진행할 수 있으며 5월 중에 진행하는 일정으로 지원하면 된다.

신청마감은 오는 23일 까지이며 선정 발표는 4월 6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타이거즈 러브투게더’는 국내 최초 모기업-프로구단 연계 방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경기 기록에 따라 KIA타이거즈 선수와 구단 임직원, 기아차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설정한 기부금을 매월 적립해 시즌 종료 뒤 모아진 금액으로 다음 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

2010년 야구동아리·유망주 장학금 지원을 시작으로 2014년 유소년 야구단 창단까지 사업을 확대했다.

이외에도 ‘타이거즈 러브투게더‘를 통해 국내 유소년야구단 지원 및 국내 최초 장애청소년 야구동아리 지원을 시작했으며, 야구유망주 장학금 지원 등을 연중 진행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그린라이트(http://www.green-light.co.kr/)나 타이거즈 러브투게더(http://www.tigerslovetogether.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