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상윤, 이기우, 심지호, 권성민이 2018평창동계패럴림픽을 응원하는 ‘패럴림픽 #너를_응원해’ 캠페인에 동참했다.ⓒ밀알복지재단

배우 이상윤, 이기우, 심지호, 권성민이 2018평창동계패럴림픽을 응원하는 ‘패럴림픽 #너를_응원해’ 캠페인에 동참했다.

캠페인에 동참한 배우들은 ‘패럴림픽 #너를_응원해’ 응원영상을 통해 2018평창동계패럴림픽에 관심을 보내줄 것을 요청했다.

배우들의 응원영상은 밀알복지재단 공식 인스타그램(@miralwelfarefoundation)을 통해 9일부터 공개된다.

‘패럴림픽 #너를_응원해’는 밀알복지재단에서 2018평창동계패럴림픽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함과 동시에 장애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인식을 개선하고자 마련한 캠페인이다.

밀알복지재단은 보다 많은 이들이 패럴림픽의 경기를 보고 즐길 수 있도록 발달장애인 작가 신동민씨의 그림을 필두로 패럴림픽 종목에 대해 안내하며 캠페인을 펼쳐나간다. 캠페인은 패럴림픽 기간인 3월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배우 이상윤은 “2018평창동계패럴림픽에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패럴림픽 #너를_응원해’에 동참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패럴림픽에 함께해주셔서 우리 사회의 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인식도 높아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밀알복지재단은 5대륙 9개국 장애아동들의 미술작품전 ‘들꽃처럼, 별들처럼: 김근태와 5대륙 장애아동전시’ 참여, 장애인가족을 초청해 패럴림픽 경기를 관람하는 ‘해피트레인’ 등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서도 ‘패럴림픽 #너를_응원해’ 응원 캠페인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