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인스타그램 캡쳐

한국장애인개발원(이하 장애인개발원)이 7일 인스타그램(‘This is me’)공식계정을 열고, 장애인들의 모습을 감각적인 색채와 트렌디한 효과로 표현한 오픈영상을 공개했다.

개발원의 인스타그램 이름인 ‘This is me’는 우리 이웃으로서 당당하게 살아가는 장애인들의 모습을 조명함으로써 우리사회의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하기 위한 캠페인 메시지다.

개발원은 인스타그램 개정을 오픈한 기념으로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오픈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SNS상에 장애인개발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콘텐츠를 공유하면 된다. 단, 공유글에는 ‘#This_is_me’,‘#thisisme’#태그를 필수로 남겨야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좋은 댓글과 많은 공유를 할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아진다. 당첨 여부는 22일 장애인개발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This is me'는 장애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필사진 촬영 이벤트’를 상시 진행할 예정이다.

촬영을 원하는 사람은 이름, 장애유형, 거주지역명, 간략한 자기소개, 연락처 등을 표기해 인스타그램 메시지와 이메일(webmaster@koddi.or.kr)로 신청하면 된다.

향후 'This is me'는 우리사회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길을 개척해 나아가고 있는 장애인의 모습을 감각적인 사진과 영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