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SNS(블로그) 화면. ⓒ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박승규, 이하 공단)은 ‘2016 국제비즈니스대상’(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은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국제비즈니스대상은 전 세계 기업과 조직이 한 해 동안 펼친 경영 활동을 15개 부문에 걸쳐 평가하는 비즈니스 분야의 국제대회다. 올해 대회에는 60여 개국에서 3,800편을 출품해 경쟁을 벌였다.

공단은 ‘내꿈내일 장애인고용 인식개선 캠페인’으로 ‘올해의 마케팅 캠페인-기업 명성’ 분야에서 은상을 차지했다.

‘내꿈내일 장애인고용 인식개선 캠페인’은 장애인고용 인식개선을 위해 SNS, 작품현상 공모전, 장애인 고용촉진대회 등 그동안 공단이 펼쳐온 홍보활동을 뜻하며 각 국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으로부터 사회적 가치와 독창성을 높게 평가받았다.

공단 박승규 이사장은 “이번 수상은 공단의 홍보활동이 전 세계 전문가로부터 공감과 호평을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장애인고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넓히기 위해 꾸준히 홍보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2017년 에이블뉴스 칼럼니스트 공개 모집]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