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임직원의 자발적 기부참여에 따라 사회복지법인 에이블복지재단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중앙회가 오는 11월 18일까지 ‘산간오지 거주 절단장애인 의족수리 지원사업’ 대상자를 모집한다.

’산간오지 거주 절단장애인 의족수리 지원사업’은 거주 지역에 의해 A/S체계와의 접근성이 매우 취약해 있는 읍·면 단위 농어촌 거주 절단장애인을 대상으로 의족 방문수리 서비스를 지원해 보장구의 사용연한 확대와 이동편의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시작된 사업이다.

산간오지에 거주하고 있는 의족 사용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가까운 수리처가 없어 불편을 겪고 있는 장애인에게 5년 이상의 현장수리 경험이 풍부한 보장구 전문수리기사가 직접 방문해 집에서도 편안하게 수리를 받아 볼 수 있다.

신청방법은 지정양식을 작성 해 이메일, 우편, 팩스 중 신청자가 가장 편안하게 보낼 수 있는 방식을 선택해 신청하면 되며 단, 선정자에 한해 저소득 증빙서류 등의 추가 서류를 요청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에이블복지재단 전화(02-7942-108)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www.sunable.con)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