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하트재단은 오는 30일까지 “당신의 한 줄이 더불어 함께하는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주제로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슬로건을 접수받는다.

정해진 형식이나 분량에 제한은 없으며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가 더불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장애인식개선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으면 된다.

이번 공모에는 전국 초‧중‧고등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학급단위로도 참가가 가능하다.

슬로건 제작 후 자유롭게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올린 다음 이메일(info@heart-heart.org)로 접수하면 된다. 페이스북 계정이 없는 참가자들의 경우는 이메일만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제출된 슬로건은 심사를 거쳐 10월 초에 하트하트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수상작은 캘리그래피로 제작하여 전시할 계획이다. 금번 공모에 참가자 전원에게는 자원봉사시간 2시간이 인정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트하트재단 홈페이지(http://www.heart-heart.org/)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2-430-2000, 내선7927)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