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리우장애인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정재준 단장이 이천장애인체육종합훈련원을 방문해 선수들을 격려하고 있는 모습. ⓒ대한장애인체육회

리우장애인올림픽 대한민국 선수단 정재준 단장이 지난 4일 이천장애인체육종합훈련원을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했다.

2개월 남은 대회를 앞두고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선수단의 사기진작에 힘을 보태기 위한 것.

정 선수단장은 지난 2014년 인천아시아장애인경기대회에 본인이 회장으로 있는 (주)아리바이오에서 공식 후원을 하면서부터 장애인체육과 인연을 맺었다.

이후 2015년에 대한장애인수영연맹의 회장직을 맡았고 지난 5월 2016 리우패럴림픽대회 선수단장으로 임명됐다.

정 단장은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최상의 컨디션으로 대회를 잘 준비하길 바란다"면서 "단장으로서 여러분들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선수단을 위해 이날 마련된 후원 물품은 화학물질이 미첨가된 물티슈 5000개, 홍삼건강보조제 250세트, 이날 점심 메뉴로 제공된 랍스터로 모두 4천만원 상당이다.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이 선수단장이 마련한 격려 오찬자리에서 식사를 하고 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