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이 재능이다’ 공모전 포스터.ⓒ꿈틔움

꿈틔움이 재능있는 예비 장애인 작가 발굴 및 역량증진을 위한 제4회 꿈틔움 공모전 ‘다름이 재능이다’의 작품공모를 오는 6월12일까지 실시한다.

공모전 주제는 자유며 한국화, 서양화, 공예 등 순수미술계열과 일러스트레이션로 나뉜다. 응모자격은 만 15세 이상, ‘장애인복지법’제2조와 시행령 제2조 규정에 의한 장애인 기준에 해당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홈페이지(www.phd4u.co.kr) 접수 후 작품원본, 복지카드 사본, 작품카드 등을 첨부해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꿈틔움은 접수된 응모작에 대한 전문가 심사를 거쳐 7월 초에 입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내용은 대상 1명에게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장상과 상금 100만원, 금상 1명에게는 이사장상과 상금 70만원, 은상 2명에게는 이사장상과 상금 50만원, 동상 3명에게는 이사장상과 상금 30만원, 장려상에게는 상장과 10만원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꿈틔움 홈페이지 공지사항를 참고하거나 꿈틔움 대표전화 02-702-6990(공모전 담당자)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