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은 장애학생을 위한 체계적인 직업재활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장애청소년 직업재활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2월9일까지며 장애청소년 대상으로 전환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장애인복지관, 직업재활시설, 장애인단체면 지원이 가능하다.

제출서류는 개발원 홈페이지(www.koddi.or.kr)에서 사업 수행기관신청서, 기관현황 및 주요사업소개서, 사업계획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하고 2014년도 직업재활사업 계획서를 별도 작성해 총 4개의 서류를 순서대로 묶어 5부씩 제출해야 한다.

여기에 개인정보활용동의서, 법인설립허가증 사본, 고유번호증(사업자등록증) 사본 등 관련서류를 준비해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또, 모든 서류는 반드시 이메일(joyjoykj@koddi.or.kr)로도 제출해야 한다.

개발원은 2월 중 서류심사, 현장심사에 이어 3월 중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5곳을 선정한다. 선정된 수행기관을 대상으로 사업운영교육을 실시한 후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각각 1500만원 내의 인건비 및 사업비, 홍보비 등을 지원한다.

사업 공모에 관한 기타 문의는 한국장애인개발원 직업재활팀(02-3433-0732)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