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개발원이 장애인 정책을 개발하는 정책연구실의 실장, 선임연구원, 연구원을 공모한다.

정책연구실장(개방형)은 장애인복지 관련 분야의 연구경력 10년 이상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하거나 장애인복지 관련 분야를 전공한 대학교 조교수 이상 경력이 있고,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다. 계약기간은 임용일로부터 2년이며, 근무실적에 따라 연임가능하다.

선임연구원(정규직)은 관련분야 박사학위 취득자 및 예정자, 석사학위 취득 후 장애인 관련 분야 실무·연구경력 3년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한다.

연구원(정규직)은 장애인 관련 분야 전문학사 이상인 자를 대상으로 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졸업·성적증명서, 어학증명서, 연구실적 목록(국내·외학회지, 저서, 연구보고서 등) 등이다. 정책연구실장 응시자는 직무수행계획서도 함께 제출해야 한다.

지원서는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한국장애인개발원을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우편은 접수마감 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한다.

채용은 서류전형, 논문발표 및 면접심사를 거쳐 이루어진다. 정책연구실장 응시자는 면접 시 개인논문과 직무수행계획서를 발표(20분 이내)해야 하며, 선임연구원 응시자는 개인논문을 발표(10분 이내)해야 한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는 한국장애인개발원 홈페이지(www.koddi.or.kr)에서 내려 받아 작성하면 된다.

문의: 한국장애인개발원 경영지원부(02-3433-0614)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