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명보험협회(이우철회장)에서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현웅관장)에 12인승 승합차량1대를 기증했다.

11월 21일(월) 오후 3시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5층 강당에서 열리는 기증식에는 한국생명보험협회 이우철 회장을 비롯해 민주당 김진표 국회의원, 염태영 수원시장, 사회복지법인 수원중앙복지재단 고명진이사장,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이현웅관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이 진행됐다.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수원시 유일한 장애인복지관으로 복지서비스를 이용하는 장애인들의 주거지가 넓게 분포되어 있어, 원거리에 거주하는 장애인이 복지관을 이용할 때 대중교통으로는 접근성의 한계와 어려움이 있다.

이에 차량을 기증받아 원거리 거주 재가장애인들에게 찾아가는 서비스(상담, 방문이미용, 주거환경개선 등), 여가생활지원(나들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중증장애인들의 이동지원(송영) 등 다양한 이동편의증진을 위해 기증차량을 유익하게 활용하게 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복지관 사무국(이강조 국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