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직업능력개발원(원장 정재규)은 청렴 문화 확산의 일환으로 그동안 내부 고객인 획일적인 직원만의 청렴의식에서 벗어나 공단의 주요 고객인 장애인훈련생과 “함께하는 청렴” 으로 청렴 콘텐츠 개발 응모전을 실시하여 장애인학생들의 창의성과 청렴 의식을 마음껏 발휘하는 계기를 마련하였습니다.

장애인훈련생과 함께하는 청련 콘텐츠 응모 전을 통하여 총 78개의 포스터 등 기타 작품이 접수되었고, 그중에서 훈련생과 교직원의 심사를 통하여 최종 4개 작품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작품 응모 전을 통하여 느낀 점은 장애인훈련생들의 청렴문화 확산에 대한 관심과 인식이 놀랄 만큼 높은 것으로 나타난 점이 큰 성과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청렴은 우리 모두의 관심이요, 희망이라는 것을 새삼 느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부산직업능력개발원은 나만의, 우리만의 청렴에서 모두가 함께 하는 청렴문화 확산을 위하여 매년 청렴 콘텐츠 대회를 개최를 나갈 계획이며, 이를 통하여 가장 청렴한 공단, 최우수 청렴한 공단으로 청렴한 대한민국 구현에 적극 부응하고자 합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