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체육회 홍보대사인 삼성라이온즈 오승환 선수가 18일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에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후원금을 기부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 홍보대사인 삼성라이온즈 오승환 선수가 18일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에 장애인체육 발전 후원금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 홍보대사 오승환, 체육회 임직원 및 소속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오승환 선수는 2016년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래 휠체어테니스 임호원, 장애인노르딕스키 신의현, 기초종목육성 지원금 등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묵묵히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오승환 선수는 “후원을 통해 장애인체육 발전을 지속적으로 응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 앞으로도 저의 작은 관심이 장애인체육 발전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정진완 회장은 “도쿄패럴림픽이 연기돼 오승환 선수의 등번호와 같은 21년에 개최된다. 도쿄패럴림픽에서 우리 선수단이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관심을 부탁드리며 오승환 선수도 부상 없이 좋은 성적을 거두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