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이 27일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와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서울지역 홍보관 ‘2018 평창 올림픽 & 패럴림픽 하우스’ 개관식을 가졌다.

개관식은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을 비롯하여 이희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조직위원장, 이명호 대한장애인체육회장, MBC 최승호 사장 등 약 10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서울 을지로 KEB하나은행 신사옥 로비에 마련된 ‘2018 평창 올림픽 & 패럴림픽 하우스’는 오는 27일부터 평창 동계올림픽기간 내내 운영된다.

홍보관 내 체험존은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VR 봅슬레이, 컬링, 화상합성기술을 통한 포토체험과 선수들에게 응원메세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전시존은 평창 동계올림픽 메달, 성화봉, 기념주화 등 다양한 전시물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올림픽 영웅들이 특별히 기증하여 마련된 히어로즈존에는 우리나라 첫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 김윤만 선수의 은메달 등 역대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의 유니폼과 장비 등이 전시되어 홍보관을 찾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이 자리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이 곳 홍보관을 통해 많은 분들이 평창 동계올림픽 및 동계패럴림픽을 직/간접적으로 경험 하실 수 있는 대표적인 홍보 명소로 활용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