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애인체전 시상명칭 공모전 홍보포스터.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이명호)가 오는 9월 충북에서 열리는 ‘제37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부터 단체상 시상 명칭을 시대에 맞게 트렌디 하고, 참신하게 변경하기 위한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공모 부문은 대회기간 중 가장 모범적인 시‧도에게 주어지는 모범선수단상을 포함해 입장상, 격려상, 성취상, 진흥상, 질서상 등 총 6개다.

심사기준은 전국장애인체육대회를 잘 표현하는가, 기존 명칭들과의 차별화(트렌디함, 참신함, 친근함), 시상부문별 의미를 잘 나타내는 가이다.

공모전에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6개 부문 중복 응모 및 수상도 가능하다. 각 부문별 최우수상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8일까지 공모신청서를 이메일(gongmo@koreanpc.kr)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작은 8월 중 대한장애인체육회 홈페이지(www.koreanpc.kr)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운영 담당부서(02-3434-4575)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