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혁신처가 오는 18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 경력개방형직위인 장애인체육과장을 공개모집한다.

장애인체육과장은 장애인체육 진흥을 위한 장단기 발전계획 수립, 장애인 체육환경의 조성 및 장애인체육활동에 관한 지원사항, 장애인체육활동 프로그램의 개발 및 보급, 대한장애인체육회에 관련된 업무를 맡는다.

대상은 장애인체육 관련분야에서 7년 이상 재직한 경력이 있는자 이거나 4급 또는 이에 상당하는 공무원으로 근무한 경력이 있는자로서 관련분야에서 3년이상 근무한자 등이다.

기준연봉은 5천700만원 이상으로 채용 예정자의 능력·자격 및 경력 등을 고려해 공무원보수 관련 규정에 따라 결정된다. 다만 필요한 경우에는 인사혁신처장과 협의해 달리 정할 수 있다.

임기는 채용일로부터 3년이다. 성과가 우수한 경우에는 총 5년의 범위 내에서 임용기간 연장이 가능하며 성과가 탁월한 경우 5년을 초과해 일정기간 단위로 임용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신청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나라일터(http://www.gojobs.g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단 온라인 접수가 곤란한 경우 방문 또는 우편접수(등기우편)으로 할 수 있다.

접수처: 인사혁신처 개방교류과(중앙선발시험위원회)(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499 세종포스트빌딩 8층, 우편번호 30102)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