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제6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알파인스키 경기의 한상민의 역주모습.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윤석용)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하이원리조트를 비롯한 춘천, 창원, 서울 등에서 ‘제8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는 선수 및 임원 683명이 16개 소속 시·도를 대표해 출전,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종목은 알파인스키와 크로스컨트리, 휠체어컬링, 빙상, 아이스슬레지하키 등 총 5개.

주요경기 실황은 KBS를 비롯해 Naver 등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생중계 된다.

특히 이번 대회기간에는 이란, 이라크 등 서남아시아 국가의 장애인올림픽위원회(NPC) 대표단이 대회 참관은 물론 경기도 이천장애인체육종합훈련원을 방문할 예정이다.

개회식은 오는 15일 오후 3시부터 하이원리조트 마운틴플라자 대연회장에서, 폐회식은 18일 오후 2시 서울 동천학교 빙상장에서 열린다.

자세한 대회 일정 및 소식은 공식홈페이지(http://8thwinter.kosad.or.kr)와 대한장애인체육회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kosadblog)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