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성마비 장애인 김은복 작가가 편찬한 수필집 ‘소중한 만남’의 출판기념식이 지난 10월 29일 포스코ICT 판교사옥에서 진행됐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뇌성마비장애인 김은복 작가가 편찬한 수필집 ‘소중한 만남’의 출판기념식이 지난 10월 29일 포스코ICT 판교사옥에서 진행됐다.

수필집 ‘소중한 만남’은 올해 4월 포스코ICT 직원들의 펀딩을 통한 기금으로 제작 된 것으로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를 지원해 수필집의 교정과 제작을 도왔다.

김은복 작가는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포스코ICT에서 평생의 꿈을 이루게 해줘 고맙고 올해가 가장 뜻깊은 해가 될 것 같다. 키보드를 쓸 수 없는 내 손을 대신해서 글을 써주고 공감해주는 봉사자들의 마음이 참 아름답게 느껴지는 순간이었다. 감사하다”고 밝혔다.

성남시장애인종합복지관 채정환 관장은 “글을 쓰고 책을 낸다는 것이 두 손과 발이 불편하더라도 할 수 있는 일이라는 것을 알려준 작가님의 노력과 그 과정을 도와준 포스코ICT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포스코ICT 손건재 사장은 “수필집을 편찬하는 과정을 함께하면서 직원들의 장애인식개선에 도움이 됐고 장애가 결코 장애물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신 작가님의 작품활동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